안녕하세요. 해리냥입니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여러분은 어떻게 힐링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저는 따끈한 국물과 스프, 그리고 간식으로



힐링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보통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맛집이죠?

푸짐하니 실하고 신선하고 모자른게 없는 마음까지 채워지는 샌드위치도 만들수 있는 바로 그곳! 서브웨이 ㅎㅎ

제가 서브웨이 사랑해요 ㅎㅎ



신선한 재료를 소비자가 직접 취향에 맞게 고를수도 있고,

가격도 가성비가 좋고,

혼밥하기에도 부담없고,

마지막으로 맛있잖아요! 제일 중요하죠 ㅎㅎ

저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혼밥할 때 즐겨먹어요.

이탈리안 비엠티샌드위치 무척 좋아해요.

그런데 사실 제일 좋아하는건 바로 서브웨이의 스프랍니다. : )




추워진 날씨에 샌드위치만 먹기에는 좀 춥게 느껴지도하죠.



겨울이 되면 서브웨이에가서 샌드위치와 함께 스프를 시켜보세요.

아주 따뜻하고 치즈맛이 진한 풍미를 느끼게 해주면서

브로콜리나 당근 감자? 같은 야채의 맛도 살아있거든요.

(실제로 브로콜리 덩어리가 1조각이 들어가있어요!)



찐한 풍미와 건강하고 달달한 야채의 맛이 적절하게 조화된

서브웨이 스프!

정말 맛있어요.

그치만 샌드위치고 포기 못해요! ㅎㅎ




우리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봐요 :)





#서브웨이#서브웨이샌드위치#서브웨이스프#이탈리안비엠티샌드위치
공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