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불 베게 추천

여름이불의 조건, 덮어도 덮지않고 포근하면서 시원해야합니다.

좀 어려운조건이라 여름이불은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1. 여름이불 추천 - 시어서커이불 베게

호텔스타일 여름이불 원하시는분에게 추천합니다. 추천하는 여름이불 중에서 가장 심플,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시어서커 재질은 주름이 있는 소재로 약간 오그라든 느낌의 줄무늬가 있는 면재질 입니다. 세탁하기도 편리하고 다림질이 필요없습니다.

특유의 시원한 느낌때문에 여름에 이불, 옷 등에 자주 쓰입니다.

아망떼 브랜드가 인기가 있는것 같고 가격은 19,000~40,000원 사이입니다.

 

2. 여름이불 추천 - 차렵이불 베개

이불에 솜을 얇게 두는 방식을 차렵이라고 통칭합니다. 차렵이불은 솜을 아주 얇게 넣은 이불로,

여름철 홑이불은 너무 가볍다 하시는분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얇은 누빔이라 에어컨틀고 잘때 덮으면 에어컨바람이 직접적으로 닿는것을 막아줍니다.

 

가격은 최저 15,000원부터 시작인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레노마 차렵이불이 정말 부드럽고 시원한느낌이며 알러지방지 처리가 되어 있으면서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피부에 민감한 사람도 별 탈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레노마 차렵이불은 보통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는편(90,000원대)이지만 사용해본결과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3. 여름이불 추천 - 열달 이불커버 베게

열달이불커버는 파스텔 모노톤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름이불입니다.

여름에는 이불솜 없이 커버만 덮고 자면 홑이불 느낌이 나면서 컬러도 이쁘고 단순하고 시원해보입니다.

 

이불 커버 가격은 25,000원이며, 베게커버 가격은 10,000원 이하입니다.

 

4. 여름이불 추천 - 풍기인견 홀겹이불 베게

인견은 추천하는 이불 중에 가장 시원하고 차가운 느낌의 소재입니다. 부드럽지만 시원한 느낌의 여름이불 원하시면 인견이불이 최고입니다.

까슬거리는 느낌의 이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100% 레이온사로 구성된 소재로서 정전기 발생이 적고 실크와 비슷한 느낌이나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특성이 있어 여름철 속옷, 이불, 침구류에 자주 사용됩니다.

가격은 최저 10,000원에서 60,000원까지 폭이 넓은편입니다.

 

 

5. 여름이불 추천 - 모달와플 피그먼트 이불 베게

너무 얇은 홑이불은 싫고 그렇다고 두꺼운이불도 싫은 까다로운 나에게 딱인 모달 와플이불입니다.

와플패턴이라 촉각이 들러붙지않고 시원한 느낌입니다. 홑이불보다는 도톰하고 무게감이 있어 여름에도 이불없이 못사는 분이라면 딱입니다.

 

천연색소로 염색해 은은한 색감이 나고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아토피 등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구김이 덜가는 재질입니다. 가격은 크기에따라 다른데, 18,000에서 45,000원 정도입니다.

 

6. 여름이불 추천 - 마를렌 자수 홑이불

디자인이 여름여름한 마를렌 자수 홑이불, 홑이불이라서 여름용으로 제격입니다.

 

자수디자인이 너무 들러붙는것을 방지해줘서 좋습니다.

가격은 29,800원입니다.

 

7. 여름이불 추천 - 린넨 홑이불

아마라는 식물에서 뽑아낸 실로 짠 얇은 직물을 린넨이라 칭합니다. 

린넨은 더운 여름철 옷에도 이불에도 단골소재입니다. 더운느낌이 아닌 시원하고 까슬한 느낌은 이불입니다.

 

가격은 15,000원에서 40,000원입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에는 침대와 이불, 베개 무엇하나 중요하지 않은것이 없습니다.

여름이불 중 가장 인기있다는 7가지 추천드렸고, 그중에서 저는 차렵이불을 선호해서 직접 사용해본 브랜드도 추천드렸습니다. 열대야도 편안하게 숙면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