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화보 패션 어디 브랜드?

조인성배우가 오랜만에 화보로 팬들에게 모습을 비추며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물론 화제가 되는것은 조인성씨의 슈트핏과 멋짐때문입니다.

2018년 영화 안시성을 마지막으로 작품활동에서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힘들었는데요.

7월 14일 하퍼스 바자 8월호의 한국판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조인성씨와함께한 8월 하퍼스 바자 커버는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작품때문에 인터뷰를 하곤 하지만 홍보시즌이 끝나면 별로 할 얘기가 없어요.
내가 정말 말하는 대로 살고 있나 생각해서 말을 줄이게돼요

 

카메라 앞에서 100퍼센트 어색함을 지우기란 쉽지 않아요. 연기는 약간의 긴장과 자기만의 계산과 감정 등이 응집되어 나오는 복합적 결과물이예요. 내 몸이지만 내 마음대로 따라주지 않을 때도 있고, 상대에 따라 예상과는 다른 연기가 나오기도 해요. 늘 제로 값에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는 거죠

 

조인성 화보 하퍼스 바자 보러가기

조인성과 하퍼스 바자 창간 24주년 기념 8월호 커버에서는 펜디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레저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펜디의 2020 프리폴 컬렉션으로 멋진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몽환적인무드와 펜드의 스포티하면서도 슈트핏이 살아있는 컬렉션, 조인성배우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멋진 화보입니다.

 

조인성배우는 류승완 감독제작 영화 모가디슈의 개봉도 앞두고 있는데요.

인터뷰에서 조인성씨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하며 좀 더 깊어진 인생철학을 드러냈습니다.

 

스스로가 가장 친한 친구. 무엇보다 속이고 싶지않다.
내가 나한테 얼마나 솔직한지, 내마음에 어떻게 공감을 해주는지 다른 이는 몰라도
나는 알아줘야한다고 생각한다.
늘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는 것만큼은 스스로 알아주고 존중해주려고 한다

 

조인성씨와 하퍼스 바자의 화보가 담긴 바자8월호 너무 기대됩니다!

 

조인성 화보 속 패션 아이템은 어디서 사나요?

조인성배우는 1981년생 39살의 나이가 무색하게 꽃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에서 공효진배우와의 케미도 너무 좋았는데

멜로드라마에 최적화된 비쥬얼과 미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지만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어떤 배역이든 소화하는

조인성씨의 앞으로의 작품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