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네고왕 7천원 이벤트

 

네고왕 BBQ 계약 내용 간단정리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윤홍근

네고왕 황광희

 

1. 2020년 8월 7일~9월 6일까지 BBQ 앱에서 ID당 1회에 한하여 황금올리브치킨을 한마리에 11,000원에 판매한다.

    가맹점(패밀리)에게는 부담이 없도록 한다.

2. 네고왕 관련 할인 주문시 치즈볼 2알 무료 증정한다.

3. 네고왕 BBQ편 조회수 500만회 달성시, 황광희씨를 BBQ 모델로 발탁한다.

4.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8월 내에 출시한다.

 

BBQ 네고왕 7천원 할인 이벤트 뭐에요?

황광희의 네고왕에서 BBQ와 네고한 결과 아래 2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기로 했습니다.

1. 황금 올리브 치킨 7천월 할인

2. 치즈볼(랜덤) 2종 2증정

 

BBQ 네고왕 이벤트 쿠폰 어디서 받나요?

 

BBQ 모바일앱 딹멤버십 기존고객은 8/7 쿠폰 일괄발송됩니다.

딹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은 가입과 동시에 쿠폰이 발송됩니다.

 

네고왕 BBQ 7천원할인 이벤트 어떻게 주문하나요?

 

 

 

 

 

 

 

딹 어플 설치 후 주문유형에서 원하는 주문을 선택합니다.

 

 

배달지와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선택해줍니다.

 

 

비비큐X네고왕~2020-09-06 이벤트 쿠폰 발급받으셨나요?

 

 

사용가능한 쿠폰에서 비비큐X네고왕 이벤트 쿠폰이 발급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비비큐X네고왕~2020-09-06 할인금액 7,000원 쿠폰이면 맞게 선택되었습니다.

 

 

쿠폰 및 포인트 사용 내역에 7천원 쿠폰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결제해주세요.

 

 

BBQ X 네고왕 7천원 이벤트

상세이벤트 내용은 내부사정에 의해 조기종료될 수 있으니 얼른 사용해봐야겠어요.

네고왕 BBQ 7천원 할인쿠폰 적용 시 적립은 불가능하다고하네요. 원래 이벤트 쿠폰 사용할 때 적립은 안되더라구요.

ID당 1회까지 네고왕 BBQ 이벤트 쿠폰 발급이 가능하고 다른 쿠폰과 중복할인인 불가능합니다.

BBQ는 황금 올리브 후라이트 치킨이 제일 맛있는데 이번 이벤트 진짜 개꿀입니다.

10만명만 이벤트에 참여해도 7억인데 이번 이벤트가 조기마감은 될수 있지만 9/6까지 진행된다고하니

정말이지 통근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대기업의 자금 조달 능력에 감탄했습니다.

 

네고왕 BBQ 7천원 할인쿠폰 이벤트

 

황광희 X 네고왕 알아보기

네고왕은 황광희가 출연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게 직접 전달하는 콘텐츠로 진행되는 선팩폭 후네고 컨셉의 예능 유튜브 채널입니다.

광희는 평소에도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있어서 더 기대가 되는데요. 1화부터 BBQ와 네고를 쳐서 실제로 거래를 성사시키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실제로 윤홍근회장이 광희의 네고 딜을 오케이 했을때 광희 표정 보셨나요? 광희표정이 시청자 표정이었습니다.

계약 내용 중에는 네고왕 BBQ편 영상 조회수가 500만회 달성 시 황광희를 BBQ 모델로 발탁한다는 내용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팬이라서 진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황광희의 네고왕 지켜보겠습니다.

 

 

네고왕 BBQ 7천원 할인쿠폰 이벤트

제네시스 BBQ 그룹 알아보기

제네시스 BBQ는 세계최초 치킨대학을 만들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던 프랜차이즈 그룹입니다.

요즘에는 치믈리에라는 단어도 생길만큼 한국인에게 치킨은 국민 야식인데요. 치킨업계에서는 선두기업으로 앞서나가고 있는 제네시스 BBQ그룹입니다.

 

제네시스 BBQ그룹은 전세계 40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입니다.

이번 황광희의 네고왕 BBQ 7천원 할인 이벤트에서도 어떻게 저런 결정을 방송에서 바로 승인할 수 있는지 놀랐는데요.

제네시스 BBQ 그룹이 깜짝 이벤트도 바로 오케이할만큼 자금 조달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또 국내 3대 치킨 오너의 온라인 정보량과 소비자들의 호감도를 조사한결과 BBQ의 윤홍근회장이 많은 격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빅데이터도 있는것을보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잘했다는 판단이 서고 있습니다.

이번 네고왕 BBQ 이벤트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호감을 받을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BBQ 그룹은 올해 신년사에서 디지털전환을 통한 철저한 리스크고나리와 혁신성장 의지를 밝혔습니다.

디지털전환은 트렌드를 따라가면서 리스크도 줄이고 지출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방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기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자금 조달 유동성을 지키는것은 경영에 있어 보험같은 존재입니다.

또한 사람이 직접입력하는 방식의 재무처리 보다는 오류를 줄일 수 있는 방식으로 업무적인 실수를 감소시킨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디지털 전환의 계획으로는 멤버십을 활용한 인공지능 (AI)마케팅, 빅데이터 활용 메뉴 기획, 디지털 IT기술 도입 등을 내세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