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md 2020 보고가세요!

매번 인기가 높은 스타벅스 시즌별 md 시리즈 2020 가을md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버에는 가을시즌 겨냥으로 따뜻하고 아늑하고 귀여운느낌의 md상품들이 나왔는데

저도 보자마자 너무 탐이 나는군요. 하나씩 제대로 볼까요?

 

스타벅스 가을md 2020 자세히 보기

2020 스벅 가을md는 어느때보다 종류와 수가 많은것 같습니다.

머그컵, 유리컵, 각종 텀블러, 볼펜 등 귀여운 디자인에 취향저격이셨던 분들 많을거에요.

 

 

다람쥐 스푼 머그 355ml

 

이거 인기 엄청 많을것 같은데 컨셉은 원두를 담는 커피포대를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짜 이쁘네요.. aj그컵에 귀여운 다람쥐 디자인 스푼이 세트라서 스프와 커피 모두 가능할듯한데요.

스푼은 아껴줘야겠어요. 보통 저런 스푼들은 충격에 약해서 쉽게 부서지더라구요. 약간 도자기 재질같은 느낌인데

강화유리나 스틸에 비해서는 약한편입니다. 이쁜건 아껴서 오래오래 봐야죠.

이 머그컵 전자렌지도 가능하다고는 하나 저라면 렌지에는 굳이 안돌릴것 같습니다. 깨질까봐불안해서요.

스타벅스 가을 md 상세보기

 

 

 

래빗 머그 앤 소서 237ml

이번에 스벅이 머그컵 디자인에 모든것을 쏟아 부었나요? 귀여운 래빗 머그 찻잔입니다.

소서의 래빗 피규어는 세라믹 재질이라서 역시 충격에 조심해야겠지만

디스플레이나 데코 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이거는 커플용으로 2개 구매해도 딱일것 같습니다.

신혼부부 선물용으로 이만한게 없어보이네요.

다만 래빗 머그앤 소서는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안된다고 하니 주의해야겠습니다.

 

 

오텀 여우 머그 355ml

가을 여우가 커피를 수확하는 컨셉의 머그컵인데 포인트는 손잡이 보이시나요?

여우 꼬리를 모티브로 손잡이 디자인을 구성했습니다. 이번에 귀엽지 않은 머그컵이 없어서 싹 다 데려오고싶네요.

여우 반대편쪽에는 스벅의 트레이드마크가 새겨져있어서 아이덴티티를 지키고 있습니다.

여우의 꼬리 모양이 임팩트있는 이 머그컵 역시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는 넣지 말아주세요.

 

 

다람쥐 더블월 글라스 237ml

콜드음료 전용으로 사용하는 다람쥐 글라스컵입니다. 이 컵은 음료를 담았을때 더욱 빛을 발하는 디자인이네요.

이거는 실물 본적 있는데 진짜 엄청 귀여워요. 재질이 약해서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는 사용불가지만

귀여움 하나로 사고싶어지는 매직.

뜨거운음료는 왠만하면 담지 않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디자인과 소재의 특성상 이번 스벅 가을 md중에서 제일 약해보이긴합니다.

스타벅스 가을 md 상세보기

 

 

 

 

오텀 여우 드리퍼

핸드드립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엄청날듯한 가을 여우 드리퍼입니다.

색감도 따뜻하고 조화롭고 귀방향이 살짝 다른게 귀여움의 포인트네요.

이것도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래요.

 

돔 리드 래빗 머그 355ml

 

동그란 모양의 달과 달토끼를 형성화한 머그컵입니다. 뒷모습이

더 귀여운 돔형 머그컵인데요.

토끼 피규어는 분리되는 형태는 아니라고 합니다. 이거 선물용으로 딱일것같아요.

 

커피 페스티벌 글라스 서버 570ml

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md입니다. 너무 귀엽고 저는 얇은 재질의 가볍운 글라스를 좋아해요.

충격에만 조심하면 이만큼 사용하기 좋고 실용성있는 것도 없거든요. 숲속 동물 캐리커쳐도 너무 귀엽고

스타벅스에 방문해야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스타벅스 가을 md 상세보기

 

 

 

 

그 외에 심플하고 클래식함을 담은 md 역시 인기가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식은 원래 시즌불문 취향불문 사게 되잖아요.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티 인퓨저와 머그세트가 좋아보이고

완전 베이직하게 추석 헤리티지 머그도 있는데 이건 정말 실용적이고 심플하니 하나쯤 장만하면 오래 쓸것 같습니다.

용량도 473ml로 큰편에 속해서 가성비 갑일것같습니다.

 

 

텀블러나 커피 보온병 역시 가을색을 따뜻하게 담은 디자인으로 너무 이쁘게 나왔습니다.

가끔 스벅md도 별로 끌리지 않을때도 있는데 이번에는 정말 다 이뻐서 뭘 안사야할지가 고민이겠어요.

 

머그컵 콜드컵 보온병 텀블러 말고도 파우치, 펜세트, 마스킹테이프 버킷백 등 의 md 역시 출시되었습니다.

스벅md는 이런게 더 인기 많은데 난리나겠네요.

 

 

 

오텀 래빗 미니 파우치

래빗 미니 파우치인데 지퍼 디테일이나 뒷모습의 몽실몽실 꼬리 디테일까지 너무 귀여워서

여기 넣을걸 만들어서라도 사고싶습니다. 이번 스벅md는 디테일에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네요.

 

 

오텀 애니멀 피규어 펜 세트

 

이거는 빨리 안가면 품절될것 같은

md 아이템인데요. 펜끝에 다람쥐에 토끼를 번갈아가면서 데코가 가능하고

스타벅스의 아이덴티티도 느껴지고 고급스러운 골드와 브라운 컬러감이 인기가 엄청날것 같습니다.

2020 오텀 프로모션 커피가든 페스타 컨셉을 가장 충실하게 반영한 md 아이템으로 생각됩니다.

스타벅스 가을 md 상세보기

 

 

 

 

 

 

오텀 원 핸들 버킷백과 커피체리 블랭킷 역시 실용적이고 귀여운 아이템이네요.

 

 

 

이것보다 md가 더 많은데 너무 많아서 소개하기가 힘드네요.

자세한 상품의 디테일은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