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칩 초코츄러스 한달 매출 10억

 

꼬북칩은 나오자마가 인생과자로 등극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상 맛은 초코츄러스맛입니다. 인기과자 대란이 잠시 주춤했었는데 이번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허니버터칩의 대란을 이어갈지 궁금해지는데요. 근처 편의점가면 없던데 다들 대체 어디서 사시는거죠?

엇.. 생각해보니까 허니버터칩때도 이말 했던거같은데 벌써 조짐이 보이네요.

하루에 10박스씩 팔린다고해요 대란 맞네요.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롯데마트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 SNS 반응 엿보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알게 된 게 후회스럽다. 살이 쪄버렸다

존맛탱이다. 내가 먹어서 씨를 말려버리겠다

먹다 보면 한 봉지가 순삭이다

오리온에서 맛잘알 직원이 만들었다더니 이건 진짜다

더보기

미친 거 아닌가. 천상의 맛이다

 

 

솔직히 이정도면 알바 뿌린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극찬 후기가 많은데요.

알바를 뿌렸어도 별로라는 댓글이 이렇게 안보이면 궁금해서 사먹어보고 싶어지잖아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동네마트에서는 구하기 힘들다?

 

꼬북칩은 페스츄리마냥 겹겹이 쌓여있는 바삭한 4겹의 과자가 식감을 자극하고 고소하면서 단짠의 밸런스가 딱 맞는 과자여서 단순에 인기 스낵으로 올라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콘스프맛 달콩 인절미맛도 맛있었거든요.

근데 초코츄러스 맛은 어느정도일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초코부분이 뭉쳐있는 부분이 맛있다고 하는데요.

영화관에서 카라멜 팝콘 먹을때도 카라멜 범벅인 부분이 제일 맛있는것과 같은 이치일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이면 빨리 장바구니에 넣어버리니까 재고가 품절이되고 구하기가 힘든 상황인듯 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도 파니까 상관없을것 같기도하네요.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롯데마트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 오리온의 효자가 될까?

 

출시 한달만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판매량이 10억원어치를 돌파하면서 꼬북칩 전체매출액의 30%까지 치고 올라왔다고 합니다. 10/5 누적 판매수량 기준 96만봉이라니 좀있음 100만 가겠네요. 떡상했다. 꼬북칩..

 

사실 저는 SNS상에서 이렇게 핫한지 몰랐는데 이정도였다니 놀랍습니다. 대형마트를 위주로 공급이 되고있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이번주부터 편의점에도 유통을 시작한다고 하니까 편의점에서 찾아주세요. 인기가 많아서 겟하기 어려울것 같긴하지만 빨리 먹으려면 마트나 편의점 구매가 최고죠!

맘편하게 겟 하려면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게 편할것 같습니다.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롯데마트 꼬북칩 초코츄러스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65g 2천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 비싼편이네요. 그치만 궁금하다. 칼로리는 437kcal 넉넉하네요. 생초콜릿맛 보다는 코코아 맛이라고 하는데요, 바삭함을 살리기 위해서는 생초코릿보다 파우더 타입으로 맛을 내는게 좋았기 때문에 이와같은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요. 미리 인터넷으로 시킬까요..?

궁금해서 못참겠다.

 

 

 

그나저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이렇게 인기가 있는데 주가는 왜이럴까요?

누가 오리온 주가 상승 좀 시켜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