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정수기 가격 그리고 장단점과 원리 등 정보 총정리입니다. 물만 잘 마셔도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좋고 공기좋은 곳에서 살면 몸이 건강해지는것도 전혀 이상하지가 않은데요. 많은 분들이 보리차, dhr수수차, 결명자차, 계피차 등 약초를 우린 물을 드시기도 합니다.

 

▶ 한우물 정수기 가격 - 렌탈 & 구입

 

 

그런데 이런 차 종류는 매번 우려내기 번거롭기도 하고, 기온이 높아지면 금방 쉬는 등 과정이 좀 번거로운 편이죠. 사먹는 생수는 최근 뉴스기사들을 보면 미생물 기준치 합격 제품이 손가락에 꼽을 정도이기도 하구요. 그래도 우리 가족들이 마시는 물이라서 관리는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알아보게 된 한우물 정수기 입니다.

 

한우물 정수기 가격

 

1. 한우물 정수기는?

알칼리수전기분해되는 직수형 전기정수기입니다. 미네랄이 더 풍부한 물, 사람의 몸 성질과 가까운 물로 정수를 시켜주는 정수기인 셈입니다.

 

한우물 정수기는 송해 선생님이 모델로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정감도 가고 신뢰감이 가는것 같아요. 미네랄이 풍부한 이중분해 약알칼리수 한무울 정수기는 무엇보다 입소문으로 인기가 많아졌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소비자가 만족했을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홍보보다 입소문으로 더 많은 인기를 끄는 현상이 대표적이기 때문입니다.

 

 

2. 한우물 정수기 - 약알칼리수 정수 원리

한우물 약알칼리수는 PH7.4~8.5 정도로 체내 수소 이온 농도와 가장 가까운 약알칼리수를 섭취함에 따라 현대인의 질병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질병과 노화의 원인 활성산소를 환원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우물 정수기 가격

 

또 미네랄은 풍부하게, 중금속은 걸러주어 진정한 미네랄 정수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기분해 및 3단계의 정수과정을 거쳐 중금속 등 이물질을 제거하면서도 미네랄 성분은 보존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원리입니다.

 

그럼 약알칼리수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한우물 정수기 - 약알칼리수 효과

한우물 정수기 - 약알칼리수 미네랄 함유량 (단위:mg/L)
검사항목 한우물
정수기
역삼투압
정수기
중공사막
정수기
칼슘 21.23 0.17 19.87
칼륨 2.55 0.17 2.43
마그네슘 3.43 검출안됨 3.37
나트륨 7.22 0.79 6.93
경도 37 검출안됨 64

 

3. 한우물 정수기 특징

한우물 정수기70Hz의 약알칼리수로 생수, 지하수, 증류수보다 입자의 크기가 작습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특허받은 이중 전기분해 정수 방식 정수기이며, 물 입자가 작아서 흡수가 빠르고 더 부드러운 물맛을 느낄 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한우물 정수기 가격

 

때문에 미네랄맛에 민감하셔서 맹물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잘 드신다는 후기가 많은 편입니다.

 

한우물 정수기 가격

 

또 약알칼리수의 작은 입자는 분말과 잘 섞여 아기들 분유나 분말형태의 약을 드시는 경우에도 혼합이 잘 되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의 입자가 작다는것은 그만큼 잘 섞이고 융화가 잘 된다는 의미가 동일하기 때문에 음식을 조리할 때에도 재료의 맛을 잘 살려준다고 해요.

 

4. 한우물 정수기 활용 방법 - 3개의 PH 농도 조절

한우물 정수기는 3개의 다른 호스를 통해서 ph 농도별로 상황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약산성수 - ph6.9 이하

살균 및 소독 효과로 설거지 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2. 약알칼리수 - ph7.4~8.5

유해물질을 걸러내고 미네랄은 풍부한 약알칼리수는 식음수와 음식조리, 분말을 타먹을때 모두 활용 가능합니다.

 

3. 강알칼리수 - ph9.0

높은 세정효과가 있는 강알칼리수는 가벼운 빨래를 할때 또는 화초에 좋습니다.

 

한우물 정수기 관리 방법

보통 정수기는 저수조형 정수기가 많은데요. 최근에 트렌드는 직수형 정수기로 한우물 정수기 역시 직수형 정수기 입니다. 저수조형 정수기 방식으로 정수기 내부에 물이 계속 고여있으면 물때가 생기고 관리가 힘들어지며, 부피가 큰 편이라 공간을 많이 차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많이 나오는 직수형 정수기는 사용시 마다 정수하여 바로 배출하는 방식이라 보다 위생적인 방법이면서 정수 속도가 빠르고 전기요금도 부담이 없이 알뜰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우울 정수기 - 직수형 정수기

 

오랫동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것을 보면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는게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 건강을 위해서 한우물 정수기 알아보시려는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한우물 정수기는 렌탈도 가능해서 렌탈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한우물 정수기 가격

한우물 정수기 렌탈의 경우 대략 2,5000원~50,000원 정도입니다. 구매하는 경우 정수기 모델마다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최소 1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것 같아요. 때문에 렌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한우물 정수기 가격

 

대략적인 가격으로 렌탈/구입, 모델 등 조건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상담하시면서 가격안내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한우물정수기 홈페이지에서 상담해보시는게 현재 가장 정확한 가격을 안내받을 수 있어요. 필터 가격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안내만 받으셔도 되지만 무엇보다 무료 시음신청이 가능하니, 물맛이 나에게 맞는지 시음을 먼저 해보시는것도 중요합니다.

 

한우물정수기 가격 확인하기

 

한번에 많은가격을 부담하는것보다 렌탈하면서 느껴보고 나중에 구매를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한우물 정수기 무료 시음신청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