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 실비 적용 여부 | 눈밑지방재배치 가격 | 부작용 | 수술 병원 고르는 팁 | 유의사항 등 총정리 정보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알아보기

나이가 어려도 노안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나이가 많아도 동안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날수록 동안은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미모의 비결이 되는데요. 저 역시 10대 시절부터 눈밑 지방 주머니가 자리잡고 있어 노안으로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었기 때문에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 알아보시는 분들의 마음이 누구보다 공감이 됩니다.

 

노안, 피곤해보이는 인상. 나는 괜찮은데 주변에서 자꾸 피곤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아니면 나이가 들어서 생겨버린 눈밑 지방 주머니때문에 눈 밑이 쳐져 보이고 우울해 보이는 인상이 신경쓰이시는분들을 위한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정보 확인해보세요.

 

 

사실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젊은 층에서도 굉장히 많이 받는 수술 중 하나라고 합니다. 20~30대의 경우에는 더 밝고 깨끗한 인상으로 개선이 되며, 40대 이후 눈밑지방제거 수술의 경우에는 노화로 인해 주름지고 쳐지는 눈매와 다크서클 개선 효과가 있어 인기가 많은 수술입니다.

 

눈밑 지방제거 수술이 어떤 경우에 필요한지, 수술 종류, 눈밑지방제거수술 종류와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지방제거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눈밑지방하한검미용성형협회

 

눈밑지방은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로 발생하며,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모양은 눈 밑이 불룩하게 튀어나오면서 지방 주머니가 자리잡는 경우 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눈밑이 불룩해지면 다크서클과 주름이 더 심해보이고 실제로 심해지기도 하는 현상, 피부 쳐짐 증상도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눈밑 지방 주머니가 크고 눈밑 애교살과 눈밑 지방이 합쳐져서 나타나는 경우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했을때 드라마틱하게 깨끗하고 밝은 인상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눈밑지방제거수술 VS 눈밑지방재배치수술

 

눈밑 지방제거 수술 또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결심하게 되는 경우는 대부분 인상이 안좋다는 말을 계속 듣게 되거나 보여지는 직업, 서비스직으로 사람을 많이 상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항상 피로해보이는인상

신경질적으로 보이는 인상

 

 

저도 한상 피곤해 보인다는 인상, 어떻게 해도 밝아보이지 않는 인상 (심지어 웃는 표정마저도 밝아보이지 않는.) 눈밑 지방 때문이었기 때문에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결심하고 진행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 결과는 성공적이고 밝고 깨끗해보이는 인상이 되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왜 더 일찍 하지 않았을까 후회가 되더라구요. 그만큼 효과와 만족도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내가 생활하면서 사람을 만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다 수술을 통해서 자신감을 찾고 어디서든 더 활동적으로 대인관계를 하게되었다는점이 가장 만족스럽고 사진도 더 잘나온다는것이 좋았어요.

 

 

눈밑 지방제거의 경우 연예인들도 많이 하는데, 특히 박명수님이 가장 전후 차이가 많이 났던 연예인중에 한분이라고 생각해요. 카메라에 잡히는 모습이 확 달라보이면서도 다른 성형수술처럼 부자연스러운 느낌도 없기 때문에 눈밑지방제거 수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눈밑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한데 이는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연령과 증상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수술 계획과 수술 종류,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종류

일단 절개와 비절대 수술로 분류됩니다. 절개를 할 경우 돌출된 부분을 깔금하게 개선할 수 있고 더 드라마틱한 교정 효과가 있다는것이 장점이지만, 흉터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것이 단점입디.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절개 방식은 지방량을 적절하게 조절하면서 피부 탄력과 근육의 힘을 키워주는데 도움이되고, 흉터가 남을 가능성이 희박하여 인기가 많은 수술 방법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절개와 비절개 방법 가장 큰 차이점은 수술 후 회복기간입니다. 당연히 비절개 방식이 수술회복기간이 훨씬 짧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은 사실 환자의 눈밑 지방 주머니 상태와 수술 방법 등 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얼마다 라고 정확하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대락적인 눈밑제방제거수술 가격은 평균 110만원 정도 이며, 많게는 250만원 정도의 수술 비용 견적이 나오게 됩니다.

 

만약 눈밑지방제거 수술과 지방이식 수술 등을 같이 하게되면 더 많은 수술 비용 견적이 발생하는데, 대부분 이 2개를 같이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만 보면 대부분 100만원 내외로 수술 비용이 발생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지방 모양과, 지방의 양, 그리고 눈 밑 애교살 공간 등 모두 다르기 때문에 모든 견적과 비용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하다는것 참조해주세요. 그래도 상담 전 대략적인 가격 비용을 알고 가시면 훨씬 도움이 됩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받기 전에 상담은 최소 3군데 이상의 성형외과를 다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 그리고 유의사항은?

안전한 수술을 최우선으로 하여야 하기 때문에 얼굴의 근융과 혈관, 신경 등을 포함하여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고 있고 해당 수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꼭 눈밑지방제거 수술 경력이 풍부한지 파악하고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눈밑피부는 얇은 편이라 잘못될경우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과 결정 전 많은 정보를 알아보는것, 나와 비슷한 유형의 후기를 많이 찾아보는것은 필수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실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실비 적용 여부입니다. 눈밑지방제거수술은 미용목적의 수술이기 때문에 실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