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PC, TV 연결 방법 - 손흥민, 이강인 경기 중계 보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쿠팡플레이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OTT플랫폼 중 후발주자 이지만 스포티비와 1~2위 플랫폼을 경쟁중인 만큼 쿠팡플레이 이용 방법도 알아봐야겠습니다.

 

 

현재 홍보 마케팅으로 저렴한 월 구독료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현재 쿠팡 플레이 이용하시면 더욱 만족도가 크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는 쿠팡플레이 이럴때 이용해보세요.

 

쿠팡의 자체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 사실 OTT 사업은 코로나 이후 미래 먹거리 사업으로 많은 기업들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콘텐츠는 물론 2021.04월부터는 SPOTV와의 제휴로 손흥민선수 경기 생중계 시청도 가능해졌고 2021.06월 부터는 국가대표축구 평가전까지 독점 생중계권을 보유하면서 스포츠 중계 플랫폼으로도 도약중 입니다.

 

2021.05월 부터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디지털 독점 생중계권도 따냈습니다. 차차 MLB와 더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권을 보유해 나갈 그림을 보여집니다.

 

무엇보다 EPL 2021-2022 시즌이 시작되었고 2022.05월까지 약 9개월간 진행되는 일정동안 손흥민선수 경기 생중계도 시청이 가능하여 월 4,990원 이라는 엄청난게 가성비있는 구독료까지 메리트로 떠오르면서 이용자는 증가할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란 서비스란?

쿠팡은 원래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으나 자체적으로 쿠팡플레이라는 OTT플랫폼을 만들었고 (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왓챠, 넷플릭스, 유튜브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인기 영와, 국내/국외 TV 드라마, 예능,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 현재에도 그 영역을 넓혀가는 중입니다. 무엇보다 OTT서비스를 통해 공간과 시간에 제약없이 스마트폰에서 내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것이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캠핑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쿠팡플레이 콘텐츠 다운로드 역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는 지역에서는 보고싶은 영화, 드라마, 예능, 스포츠경기 등 미리 다운로드 하셔서 준비해 가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월 정액 콘텐츠 구독 서비스 중 가장 대표적인 넷플릭스. 이제 국내 기업들도 OTT서비스에 더욱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는것이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더욱 느껴집니다.

 

쿠팡플레이 월 구독료 4,990원

쿠팡 와우 멤버십(로켓와우)에 가입할 경우 월 4,990원으로 로켓배송과 동영상 스트리밍 OTT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이커머스와 콘텐츠의 연계로 시장 장악력을 넓히겠다는 전략으로 판단됩니다.

 

쿠팡플레이 최대 동시접속자수는 4명

한명이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하시면 쿠팡플레이는 동시 접속자수가 최대 4명이기때문에 가족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슨비다. 월 4,990원 구독료로 무제한 스트리망과 최대 4명까지 동시접속. 혜택으로만 따지만 현재 단연 1등 OTT 플랫폼입니다.

 

EPL 중계 무료 사이트

 

쿠팡플레이의 콘텐츠들은 KTH에서 제공되는데 이 KTH가 KT의 자회사 입니다.

 

다만, 해외야구 중계를 보시려는 경우에는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할수 없고 스포티비 프라임 또는 스포티비나우 에서 시청이 가능하니 야구팬이시라면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쿠팡플레이 이용자는 크롬캐스트를 TV 나 PC에 연결하시면 더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뿐만아니라 최근 티빙 역시 한달 무료 시청 혜택으로 좋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월 4,990원에 쿠팡 로켓배송은 물론 동영상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이시라면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라도 30일 무료체험 혜택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 이후 쿠팡플레이 다운로드하셔서 연동해주시면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손흥민선수 경기와 해외축구 생중계,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2020 도쿄 올림픽 중계까지 30일 체험을 통해 이미 쿠팡플레이 혜택을 맛보신 분들 많으시죠.

 

 

30일 무료체험 먼저 이용해보시고 이후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하셔서 월 2,900원으로 해외축구 한국선수 경기와 드라마, 예능, 영화 콘텐츠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베스트 방법인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TV 연결 방법

  • 삼성 스마트TV - 갤럭시 스마트폰 미러링
  • 구글 크롬 캐스트 미러링
  •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이용
  • 스마트뷰앱, LG TV Plus 앱으로 미러링

 

쿠팡플레이 TV 연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나오는 TV들은 모두 스마트TV로 기본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이 스마트TV를 이용과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미러링으로 쿠팡플레이와 TV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가 아닌경우,  LG 스마트 TV, 일반 스마트TV 일 경우에만 미러링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른 기기나 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크롬 캐스트,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USB to HDMI 케이블) 이용하시면 되고 스마트뷰앱, LG TV Plus 앱을 통해 미러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 캐스트,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이용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쿠팡플레이 PC로 보는 방법

  •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로 연결하기
  • 크롬 캐스트로 연결하기

 

쿠팡플레이 PC -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연결

이미지 누르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쿠팡플레이는 PC버전이 별도로 제공되지 않지만 PC로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사용하여 PC와 HDMI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실거에요.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로 스마트폰 또는 PC 연결해주시면 Plug & Play 지원으로 PC에서 쿠팡플레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연결시 공간과 시간 제약에서 더욱 자유롭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데스크탑PC, 노트북, 빔프로젝트, 스마트폰 등 HDMI 연결만 가능한 상황이라면 모두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크롬 캐스트를 TV 또는 PC 연결하셔도 됩니다.

 

크롬 캐스트, 구글 TV이용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PC- 크롬 캐스트, 구글 TV이용

구글 크롬캐스트 4K를 사용하면 크롬캐스트로 4K화질 지원과 구글 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란?

구글이 개발 및 판매하는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로 TV의 HDMI타입 단자에에 연결하는 작은 크기의 동글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크롬 캐스트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시청하던 영상, 음악, 사진 등의 콘텐츠를 TV를 통해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EPL경기 손흥민 선수 경기 중계

쿠팡플레이 손흥민 경기 중계

 

2021년 8월 EPL 2021-2022시즌 시작에 따라서 손흥민 선수 소속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승리했고 이 경기에서 손흥민선수 골 득점은 토트넘 팬들의 환호성을 듣기에 충분했습니다. 주력 공격수인 케인의 부재 경기에서의 손흥민선수 득점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쿠팡플레이와 스포티비의 제휴에 따라 손흥민선수 경기 역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기때문에 손흥민 선수 경기만 챙겨봐도 EPL 이번시즌 경기를 즐기기에 충분하시다 하는 분들은 쿠팡플레이에서 즐겨주세요.

 

 

*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