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에서 해외 인기 스포츠 중계 무료로 보는 방법, 구독권 가격, 편성표 (해외축구, MLB, UFC) 모두 확인해보세요.

 

스포티비 나우 사이트는 국내 대표 OTT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EPL 전경기, UEFA 챔피언스 리그, MLB, NBA, UFC, 테니스경기 까지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들을 컨셉별로 올려두기 때문에 한번 가면 2시간은 금방 가버립니다.

 

 

평소 해외스포츠, 특히 EPL 시즌이 8월 중순 시작한 이후로는 해외 축구 경기 중계가 인기가 높습니다.

 

손흥민선수 경기, 이강인선수 경기, 황희찬 선수경기까지 모두 챙겨보시려면 EPL 시즌 시작 이후로는 정말 열심히 챙겨봐야겠습니다.

 

스포티비에서 가지고 있는 채널은 총 4개로 대표적인 스포티비는 무료로 서비스 중이나, 나머지 3개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프라임)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특히나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은 유료서비스이지만, MLB 경기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가 많은편입니다. 스포티비프라임 채널의 경우 LG헬로비전 가입자, 딜라이트 가입자일 경우 시청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더욱 접근성이 좋고 대중적인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구독자가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구독 서비스 가격, 채널, 경기 편성표, 응원팀 경기 바로보기, 응원팀 일정표 바로 확인하기 등 서비스들은 이용자의 입맛에 딱 맞는 서비스들이구요.

 

2020 시즌 이후로는 코로나로 인해서 더욱  OTT 서비스들의 인기가 높아지도 했습니다.

 

황희찬 선수 경기같은 경우에는 CJ ENM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3년동안 독점 중계권을 보유하게 되어 CJ ENM은 분데스리가의 공식 파트너로서 오는 8월 개막하는 2021-2022시즌부터 tvN, XtvN, 티빙 등 CJ ENM 소속 채널 및 플랫폼에서 분데스리가 경기를 중계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중계 무료

 

해외 스포츠 중계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 방법들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비 채널 종류

해외스포츠 중계 시청이 가능한 스포티비 채널은 총 4개입니다.

  • SPOTV
  • SPOTV Prime
  • SPOTV ON
  • SPOTV NOW

 

SPOTV 채널
EPL 중계 사이트 - 토트넘 손흥민 - 토트넘 중계 무료 사이트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2개 채널의 차이점은 스포티비온은 TV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PC, 모바일, 태블릿 모두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에 회원가입 후 토트넘, 첼시, 리버풀,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맨유, 맨시티등 유명 축구팀의 경기를 모두 시청 가능합니다. 또 EPL,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 경기, UFC, NBA, UEFA 중계 모두 시청할 수 있고 자주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시청 방법

SPOTV

스포티비 나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스마트폰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해외경기는 새벽시간대에 중계할때가 많기 때문에 모바일 시청이 더욱 편하기도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 방법?

스포티비 운영 채널

기존에 제공되었던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는 현재는 제공되지 않으며 회원가입 후 구독권을 결제하는 방법으로 해외 축구, 해외 스포츠 중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스트리밍과 다양한 중계 콘텐츠로 년 결제권 구독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해외축구, 해외야구, 해외농구까지 시청할 수 있다는것이 장점이죠.

 

최근에는 프리미어리그메이저리그에 한국 선수들이 많이 진출해있기 때문에 결제권 구독후 한국 선수들 경기를 시청하는것도 재미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구독권 가격이 콘텐츠와 재미의 퀄리티로 보면 비싼 가격으로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한국 선수들 경기 중계만 원하시면 쿠팡플레이 에서 월 2,900원으로 구독하셔서 시청하셔도 좋습니다. 가격이 엄청 메리트가 있는 쿠팡 플레이입니다. 스포티비같은 경우 EPL 전경기 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쿠팡플레이는 한국선수들 경기만 시청할 수 있다는것이 차이점 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회원가입 방법

 

스포티비 나우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 EPL 생중계 무료 사이트 🔽

  1. 각 마켓에서 스포티비 나우 검색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 SNS 계정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하세요.
  3. 가입한 계정으로 스포티니 나우 사이트 또는 앱에서 로그인 해주세요.
  4. 스포티비나우 모바일 앱 기준 하단 메뉴 MY-이용권 구매 메뉴로 들어갑니다.
  5. 오른쪽 상단 이용권 구매/쿠폰등록을 선택합니다.
  6. 결제 후 내가 원하는 해외스포츠 종목 중계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이용권 가격 - 베이직 VS 프리미엄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은 2개로 분류됩니다. 베이직, 프리미엄으로 구분되며, WEB 이용권 가격과 안드로이드, iOS 이용권 가격이 다릅니다. 2022.05.31 (화) 부터 적용되는 SPOTV NOW 이용권 가격 참고해주세요.

  • 베이직 이용권 (V.A.T 포함)
    • WEB 월 8,690원
    • 안드로이드 9,900원
    • iOS 9,900원
  • 프리미엄 이용권 (V.A.T 포함)
    • WEB 16,390원
    • 안드로이드 18,900원
    • iOS 18,900원

 

기존 요금제의 경우 프리미엄이용권으로 보시면 되고, 프리미엄 이용권보다 제한적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면서 가격은 반값으로 결제 가능한 베이직 이용권이 새로 나왔습니다.

 

 

스마트TV로 시청하시려는 분들은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만 가능합니다.

 

스포티비나우 (SPOTV NOW) 이용권 - 베이직 VS 프리미엄 차이점

1. 광고 시청

프리미엄 이용권은 광고없이 해외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지만, 베이직 이용권은 Live중계, VOD중계 방송 시청 전 광고 시청이 필수입니다.

 

2. 해상도

프리미엄 이용권은 1080P 해상도로 시청이 가능하며 최고화질 해상도로 보실 수 있지만, 베이직 이용권은 720P 고화질 시청으로 실제로 경기 중계 시청 시 차이는 많이 나는 편입니다.

 

스마트폰 미러링으로 시청하시려는 경우 TV화면이 크기 때문에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의 화질 차이가 더욱 크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모바일로만 시청하신다면 베이직 이용권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OTT 플랫폼 비교 - 스포티비 나우 VS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는 쿠팡 자체 OTT서비스로 최근에 더 적극적으로 사업확장중인듯 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는것은 어찌보면 세계정상급 에이스 선수들의 전쟁이기 때문에 당연한듯 합니다.

 

아마 해외축구 팬이시라면 유료 구독 서비스에 대해서 거부감이 없으실 정도로 그 값어치와 재미에 대해서 느끼고 계실것 같습니다. 현재 MLB 중계권과 EPL 중계권은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스포티비를 통해서 시청하시는것이 가장 다양한 콘텐츠를 가장 안정적으로 시청하시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단, 손흥민선수 경기만 보겠다. 하시면 쿠팡 플레이 이용도 엄청난 가성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방법입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쿠팡플레이는 월 4,990원 이라는 저렴한 구독료와 혜택을 통해서 적극적인 홍보 중입니다.

해외스포츠 경기 중 한국 선수 경기만 시청이 가능한 이유는 쿠팡플에이와 SPOTV가 제휴를 맺었고 이로인해 스포티비 독점인 해외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쿠팡플레이에서도 한국선수경기에 한하여 시청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쿠팡플레이는 2020.12월 런칭된 후 극속도로 이용자가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월 구독료를 올리면서 4,990원에 가입후 무료로 무제한으로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드라마나 예능 콘텐츠도 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가 있습니다.

 

로켓와우배송 서비스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볼 만한 쿠팡플레이 입니다.

 

2022.04.25 최신뉴스 - 쿠팡플레이...독점 중계권 확보로 제2의 도약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해외스포츠 편성표 & 일정

스포티비 나우 앱 - 일정,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앱에서는 일정을 선택하시면 각각의 스포츠 종목경기별 일정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 상당히 보기가 편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UFC, 배구 등 리그별로 일정 확인과 바로 시청하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할 수록 길들여져서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기 어렵다고 하는 후기가 있습니다.

 

예시로 경기종목은 축구로 선택하시고 손흥민선수 경기를 볼수 있게 경기예약, 좋아하는팀 (응원하는팀) 설정, 좋아하는 리그 설정하시면 해당 경기들에 대해 경기 일정 알림과 시청이 더욱 편해진다는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