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결혼발표 - 남편 직업 나이 드레스가 3만원대..?
배우 강소라의 결혼발표로 많은 축하와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무엇보다 8살 연상 한의사 남편과 결혼을 하여 내년 4월 엄마가 된다는 기쁜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것 같은데요.
현재 첫째 아이를 임신 중이라는 강소라씨는 지는 8월 비연예인 남편과 조용히 가족들끼리만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경기도에서 한의원 운영 중이라는 강소라씨의 남편.
배우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강소라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결혼소식을 알린지 3개월 만에 첫째아이 임신 소식까지. 엄마가 되는 강소라씨 정말 축하드립니다.
1990년생 올해 30살 강소라씨는 영 화 써니로 얼굴을 알리면서 이후 많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왔는데요. 고급스럽고 온화한 이미지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잡기도 했었죠.
2016년 현빈과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으며 얼마 지나지않아 공개열애를 했지만 1년만에 결별했습니다.
이후 강소라는 작품활동에 전념하는듯 보였는데요.
2020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예식이 취소되고 연기되면서 예비 남편과 직계가족이 모여 조촐하고 뜻깊은 결혼식으로 올렸다고 하죠. 자필로 결혼소식을 깜짝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써니, 파파로티, 미생, 닥터 이방인, 맹도롱 또똣 등 배우로써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온 강소라씨는 유튜브채널 쏘라이프 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하나, 강소라하면 생각나는것은 각선미인데요. 이런 강소라씨 어렸을때는 상당히 통통한 체형이었고 그때는 1인 피자 1판이 당연한줄 알았다며 배우가 되기위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적도 있습니다.
이제는 운동과 발레로 자기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한때 발레 아카데미가 핫한 트렌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체형교정과 운동에도 좋다구요.
제가 기억나는 한가지 에피소드는 2014년 MAMA 시상식에 수상자로 참여한 강소라씨인데요. 이때 네이비색 시스루 미니 드레스를 입고 왔던 강소라씨. 이날 포토로 많은 사람들이 강소라 드레스를 눈여겨 보면서 실검에까지 오르내렸는데요.
시상식에 입고온 과감하지만 우아하고 멋진 드레스. 모두가 명품 드레스인줄 알았으나, 더 충격적인것은 이 드레스의 가격이 고작 39,000이었다는 것입니다. 이 사건으로 강소라씨의 존재감은 더욱 빛나게 되기도 했습니다.
강소라가 입어서 그런저 전혀 3만원대라고는 예상못했는데.. 라는 반응이 나오면서 저도 충격을 받은 기억이 있네요. 드레스가 강소라빨을 받은거라며 며칠간 계속 검색어에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강소라씨는 유튜브 채널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자주 소통하고 있는데요. 항상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강소라씨만 봐와서 그런지.
강소라씨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초창기에는 강소라의 셀카 실력에 팬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구요. 하지만 그런 모습도 귀엽고 매력적인게 강소라씨의 힘이라고 할 수 있겠죠. 지금은 초창기보다 셀카 실력도 많이 나아졌다고합니다.
보통은 자기가 찍는 사진이 더 이쁜데 강소라씨의 경우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 더 아름답기로 유명하죠. 특히 드레스입은 모습은 우아함의 극치더라구요.
연예인이면서도 소소하고 친근한 일상 공유로 팬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았습니다. 평소에 소탈하고 장난끼가 많은게 티나는 배우 강소라 인스타그램은 주소 남겨놓을게요. 결혼도 아기 소식도 모두 축하드립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