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SNS 개설 - 인스타 링크 나이
비인두암으로 활동을 잠시 멈추고 치료에 집중했던 배우 김우빈이 다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까지 이어지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김우빈은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만에 팔로워 25만명 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갱신중입니다.
김우빈 소속사 아이엠 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를 올리며 도 많이 놀러와주시고 우빈씨와 더 가깝게 소통해달라는 메세지를 전했는데요.
그동안 비안두암 투병과 치료로 활동을 중단하면서 팬들 역시 안타까운 마음과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을 해왔습니다. 저도 김우빈씨 소식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꼭 회복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구요.
비인두암 판정을 받은것은 2017년으로 벌써 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대중들에게 가장 인상깊게 남은 작품인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재벌 아버지를 둔 상속자 최영도 역할을 기깔나게 소화하면서 이전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상속자들에서의 임팩트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 덕분에 이후에도 영화와 드라마, 광고계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었는데 돌연 비인두암으로 투병과 치료에 집중하기위해 활동을 중단하다는 기사에 당황한 분들도 많으시죠?
김우빈씨는 그동안 세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힘들었을텐데 얼마전 복귀한 모습은 아직도 예전 모습 그대로 건강한 모습이었어서 참 다행이고 잘 되었다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김우빈씨는 모델로 데뷔후 개성있고 잘생긴 외모와 체격으로 단번에 인기 반열에 올랐는데요.
사실 김우빈씨의 넓은 어깨는 운동으로 만들어졌다는것도 유명합니다.
운동 전후 변화된 어깨로도 유명한 짤을 생성했죠. 어깨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jpg
또 김우빈씨의 발렛파킹 비용을 지불하면서 공손하고 정중한 태도 역시 따뜻하고 훌룡한 인성과 관련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또 배우 신민아씨와는 6년째 열애중으로 연예계의 대표적인 선행 커플로도 유명합니다.
지난 8월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각각 5천만원을 기부하면서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전한 두사람. 마음도 외모도 너무나 훈훈합니다.
여자친구인 신민아씨는 김우빈씨의 비인두암 투병 중에도 많은 힘을 주었던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두사람은 같은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 더 공감대가 많고 서로를 응원해주면서 이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우빈씨는 1989년생 올해 31세, 신민아씨는 1984년생 36세 입니다.
최근 김우빈은 최동훈 감독 차기작 외계인을 촬영중이고 복귀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공식석상에 처음 복귀한것은 2019년 11월 21일 제 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써 얼굴을 비추면서 시작되었지만 이후 별다른 작품활동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SNS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개설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한 것을 보니 이제 진짜 활동을 시작하려는지 기대가 되는군요. 그동안 사칭계정만 수두룩 했는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라니!
저도 팔로우 눌렀는데 앞으로 업데이트 많이 해주길기대할게요:)
김우빈 공식 인스타그램